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트로트 ♥ 성인가요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2021.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2021년 3월 9일에 발매된 임영웅의 8번째 싱글 앨범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타이틀 곡이자 싱글곡입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계의 4대 천왕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아직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트로트 레전드인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서 특별히 작사, 작곡을 하여 만들어 준 곡이라고 합니다.

     

     

    설운도는 노래는 물론, 작사, 작곡에 탁월한 재능을 보여 주고 있는데 자신의 곡인  '사랑의 트위스트', '삼바의 여인', '너만을 사랑했다', '여자 여자 여자'를 비롯해서 우연이의 '우연히', 문희옥의 '해변의 첫사랑', 하동진의 '사랑을 한번 해 보고 싶어요',  서지오의 '하니하니' 등이 설운도가 작곡한 곡들입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의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설운도가 처음부터 임영웅만을 생각하고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까지 유튜브 조회수 6,10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폭발적인 사랑과 꾸준하게 애청되고 있는 곡입니다.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비/MV]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라이브]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싱글/2021]

    임영웅---별빛-같은-나의-사랑아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싱글 앨범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발매일 : 2021. 03 .09

     

    - 수록곡 -

    1.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2.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Inst)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임영웅 - 보금자리 [가사/듣기/노래]

     

    임영웅 - 보금자리 [가사/듣기/노래]

    임영웅 - 보금자리 / 2022. 1집 '보금자리'는 2022년 5월 2일에 발매된 현재 국내 트로트 대세인 임영웅의 정규 1집 앨범 [IM HERO] 수록곡입니다. 임영웅의 1집 앨범은 임영웅 이름으로 발매된 첫 번째

    kpopsong.tistory.com

    임영웅 - 사랑역 [가사/듣기/노래]

     

    임영웅 - 사랑역 [가사/듣기/노래]

    임영웅 - 사랑역 / 2022. 정규 1집 '사랑역'은 2022년 5월 2일에 발매된 보컬 장인이자 트로트 영웅인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인 [IM HERO] 수록곡입니다. 앨범 [IM HERO]는 임영웅의 주종목인 트로트

    kpopsong.tistory.com

    임영웅 -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듣기/노래]

     

    임영웅 -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듣기/노래]

    임영웅 - 이제 나만 믿어요 / 2020. 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는 2020년 4월 3일에 발매된 신세대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 곡] 싱글 곡입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2020

    kpops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