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 사내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트로트 ♥ 성인가요

나훈아 - 사내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나훈아 - 사내 / 2004. 40주년 기념 음반

     

    '사내'는 2004년 9월 14일에 발매된 트로트의 황제이자 가황 그리고 뛰어난 싱어송라이터인 나훈아의 40주년 기념 특별 기획음반 (최신 골든 히트곡 모음집) [New Free Style] 수록곡입니다. 

     

    '사내'는 나훈아, 작사, 작곡의 트로트 곡으로 남성적인 가사와 귀에 감기는 멜로디 그리고 나훈아 특유의 가창력이 빛나는 곡으로 꾸준하게 애청이 되고 있는 트로트 곡입니다.

     

     

    나훈아 - 사내 [듣기]

    나훈아 - 사내

     

     

    나훈아 - 사내 [가사/노래]

    나훈아 - 사내

     

     

    나훈아 - 40주년 기념 특별 기획음반

    나훈아-사내
    나훈아 - 40주년 기념 특별 기획음반

    앨범명 : 40주년 기념 특별 기획음반

    발매일 : 2004. 09. 14

     

    - 수록곡 -

    1. 사내
    2. 홍시 (울 엄마)
    3. 바로 그대 당신입니다
    4. 천생연분
    5. 고향으로 가는 배
    6. 또래야
    7. 사랑이 그리울 때
    8. 사랑은 무죄다
    9. 아리수 (한강)

     

     

    나훈아 - 사내 [가사]

     

    큰 소리로 울면서 이 세상에 태어나
    가진 것은 없어도 비굴하진 않았다
    때론 사랑에 빠져 비틀댄 적 있지만
    입술 한번 깨물고 사내답게 웃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하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할 것 없어도 부끄럽지도 않아
    한때 철없던 시절 방황한 적 있지만
    소주 한잔 마시고 사내답게 잊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하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미련 같은 건 없다 후회 역시도 없다
    사내답게 살다가 사내답게 갈 거다
    사내답게 갈 거다

     

    배호 - 돌아가는 삼각지 [가사/듣기/노래]

     

    배호 - 돌아가는 삼각지 / 1967. 옴니버스 앨범

    배호 - 돌아가는 삼각지 [가사/듣기/노래] '돌아가는 삼각지'는 1967년 7월에 발매한 옴니버스 앨범 [배호 - 돌아가는 삼각지, 둘이서 울던 타향]에 수록이 된 곡이자 앨범의 타이틀 곡입니다. 앨범

    kpopsong.tistory.com

    임영웅 -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듣기/노래]

     

    임영웅 - 이제 나만 믿어요 / 2020. 싱글

    임영웅 -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듣기/노래] '이제 나만 믿어요'는 2020년 4월 3일에 발매된 신세대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 곡] 싱글 곡입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

    kpopsong.tistory.com

    장윤정 - 초혼 [가사/듣기/노래]

     

    장윤정 - 초혼 / 2010. 5집

    장윤정 - 초혼 [가사/듣기/노래] / 초혼 뜻 '초혼'은 2010년 6월 8일에 발매된 국민가수이자 트로트 퀸 장윤정의 정규 5집 앨범 [올래] 수록곡입니다. 장윤정의 5집 앨범은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kpops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