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Pop 1980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나는 행복한 사람'은 1983년 7월 27일에 서라벌 레코드사에서 발매된 가수이자 MC 이문세의 정규 1집 앨범인 [운수 좋은 날 / 비 되어 내려다오 / 오마니 / 아빠의 마음] 수록곡입니다.

     

    '나는 행복한 사람'은 오동식 작사, 작곡의 곡으로, 노래를 만든 작곡가 오동식은 '나는 행복한 사람'은 벽제 화장터에서 자신이 느낀 마음 그대로를 담아서 만든 슬픈 노래라고 합니다.

     

    '나는 행복한 사람'은 애잔한 노랫말과 멜로디 그리고 이문세의 미성이 어우러진 노래로 히트를 하였고 꾸준히 애청되고 있는 노래입니다.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듣기]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땐 잊혀진대도

    그대 사랑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대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 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문세 - 사랑이 지나가면 [가사/듣기/노래]

     

    이문세 - 사랑이 지나가면 [가사/듣기/노래]

    이문세 - 사랑이 지나가면 '사랑이 지나가면'은 1987년 3월 10일에 발매된 MC, DJ 겸 가수인 이문세의 정규 4집 앨범이자 한국 대중음악 명반인 [사랑이 지나가면 / 깊은 밤을 날아서] 타이틀 곡입니

    kpopsong.tistory.com

    이문세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가사/듣기/노래]

     

    이문세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가사/듣기/노래]

    이문세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은 1988년 9월 15일에 발매된 가수 겸 MC인 이문세의 정규 5집 앨범인 [이문세 5집] 수록곡입니다.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은 지금은 고인이

    kpopsong.tistory.com

     

    유재하 - 가리워진 길 [가사/듣기/노래]

     

    유재하 - 가리워진 길 [가사/듣기/노래]

    유재하 - 가리워진 길 '가리워진 길'은 1987년 8월 20일에 발매된 천재 싱어송라이터인 故 유재하의 정규 1집 앨범인 [사랑하기 때문에] 수록곡입니다. '가리워진 길'은 탁월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뮤

    kpopsong.tistory.com

    최호섭 - 세월이 가면 [가사/듣기/노래]

     

    최호섭 - 세월이 가면 [가사/듣기/노래]

    최호섭 - 세월이 가면 / 1988. 1집 '세월이 가면'은 1988년 3월 30일에 발매된 가수 최호섭의 1집 데뷔 앨범 [바람아 불어 / 세월이 가면 / 회색의 계절] 타이틀 곡이자 최호섭의 대표곡입니다. '세월이

    kpopsong.tistory.com

    전원석 - 떠나지마 [가사/듣기/노래]

     

    전원석 - 떠나지마 [가사/듣기/노래]

    전원석 - 떠나지마 '떠나지 마'는 1986년 12월 21일에 발매된 가수 전원석의 정규 솔로 1집 앨범인 [떠나지마] 동명의 타이틀 곡입니다. '떠나지 마'는 부활의 '희야', 바람꽃의 '비와 외로움' 등을 작

    kpopsong.tistory.com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 1983

    이문세---나는-행복한-사람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앨범명 : 이문세 1집

    발매일 : 1983. 07. 27

    레이블 : 서라벌 레코드사

     

    - 수록곡 -

    Side 1
    1. 운수좋은 날
    2. 비되어 내려다오
    3. 나는 행복한 사람
    4. 떠나가면 안돼
    5. 그대 내품에
    6. 사랑하던 그대여

    Side 2
    1. 오마니
    2. 아빠의 마음
    3. 그대
    4. 빗속의 너
    5. 하늘의 별이되어
    6. 다시 만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