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연 - 수고했어요 오늘도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트로트 ♥ 성인가요

김태연 - 수고했어요 오늘도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김태연 - 수고했어요 오늘도 / 2022. 싱글

     

    '수고했어요 오늘도'는 2022년 9월 15일에 발매된 국악신동 겸 가수인 김태연의 싱글 앨범 [힘내세요!] 타이틀 곡입니다.

     

    '수고했어요 오늘도'는 트로트 가수 진성의 '진안 아가씨'를 작사 작곡한 이제이 작사, 작곡의 흥겹고 신나는 멜로디의 트로트 곡으로 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위로를 주는 가사와 김태연의 뛰어난 가창력이 어우러진 곡입니다.

     

     

    김태연은 2012년 전라북도 부안 출생으로 2016년 '광주 체험마당 판소리 경연대회'에서 대상과 특별상을 수상하였고, 제13회 가야금 병창 대제전 대상, 2019년 제41회 춘향 국악대전 판소리 학생부문 대상, 2019년 전국 판소리대회 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국악 신동으로 불렸습니다.

     

    또한 2018년 KBS '전국 노래자랑' 정읍 시편 최우수상과 2020년 TV 조선 '내일은 미스 트롯 2'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며 '국악 신동'에 이어서 '트롯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김태연 - 수고했어요 오늘도 [듣기/가사]

    김태연 - 수고했어요 오늘도

     

     

    김태연 - 수고했어요 오늘도 [라이브]

    김태연 - 수고했어요 오늘도

     

     

    김태연 - 힘내세요! [싱글/2022]

    김태연---수고했어요-오늘도
    김태연 - 수고했어요 오늘도

    싱글 앨범 : 힘내세요!

    발매일 : 2022. 09. 15

     

    - 수록곡 -

    1. 수고했어요 오늘도
    2. 수고했어요 오늘도 (SLOW)
    3. 수고했어요 오늘도 (Inst.)
    4. 수고했어요 오늘도(SLOW) (Inst.)

     

     

    김태연 - 수고했어요 오늘도 [가사]

     

    꽃 중의 꽃 제일 예쁜 꽃
    사람 꽃을 아시나요?
    웃을 땐 피었다가 

    눈물에 지고 마는
    각양각색 향기 사람꽃

     

     

    힘들다 지친단 말은 

    잠시만 내려놓고
    잘될 거야 다 잘 될 거야 

    어깨를 활짝 펴고

    하하하호호호 (힘을 내!)
    하하하호호호 (힘을 내!)
    큰 소리로 웃어 봅시다.

    웃으면 복이 와요
    좋은 날 온답니다
    수고했어요 오늘도

    꽃 중의 꽃 제일 예쁜 꽃
    사람 꽃을 아시나요?
    웃을 땐 피었다가 

    눈물에 지고 마는
    각양각색 향기 사람꽃

    힘들다 지친단 말은 

    잠시만 내려놓고
    잘될 거야 다 잘 될 거야 

    어깨를 활짝 펴고

    하하하호호호 (힘을 내!)
    하하하호호호 (힘을 내!)
    큰 소리로 웃어 봅시다.

    웃으면 복이 와요
    좋은 날 온답니다
    수고했어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오늘도

     

    송가인 - 비 내리는 금강산 [가사/듣기/노래]

     

    송가인 - 비 내리는 금강산 / 2022. 3집

    송가인 - 비 내리는 금강산 [가사/듣기/노래] '비 내리는 금강산'은 2022년 4월 21일에 발매된 트로트의 여신 송가인의 세 번째 정규 앨범이자, 정통 트로트 앨범인 [연가 (戀歌)] 타이틀 곡입니다.

    kpopsong.tistory.com

    임영웅 - 사랑역 [가사/듣기/노래]

     

    임영웅 - 사랑역 / 2022. 정규 1집

    임영웅 - 사랑역 [가사/듣기/노래] '사랑역'은 2022년 5월 2일에 발매된 보컬 장인이자 트로트 영웅인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인 [IM HERO] 수록곡입니다. 앨범 [IM HERO]는 임영웅의 주종목인 트로

    kpopsong.tistory.com

    장윤정 -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듣기/노래]

     

    장윤정 - 목포행 완행열차 / 2019. 8집

    장윤정 -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듣기/노래] '목포행 완행열차'는 2019년 3월 12일에 발매된 트로트 여왕 장윤정의 정규 8집 앨범 [préparation (쁘레빠라씨용)] 타이틀 곡입니다. ‘préparation (쁘레빠라

    kpops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