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룡 - 나의 소원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트로트 ♥ 성인가요

김범룡 - 나의 소원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김범룡 - 나의 소원

     

    '나의 소원'은 2003년 11월 4일에 발매된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김범룡의 정규 8집 앨범인 [김범룡 2003] 수록곡입니다.

     

    '나의 소원'은 김준기 작사, 작곡 김승현 편곡의 곡으로, 공감 가는 노랫말과 호소력 짙은 김범룡의 음색이 위로를 주는 노래입니다.

     

    김범룡의 8집 앨범 [김범룡 2003]은 타이틀 곡인 '돈키호테'를 비롯해서 수록곡인 '왜 날...', '나의 소원', '사랑의 진실' 등이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김범룡 - 나의 소원 [라이브]

     

    김범룡 - 나의 소원 [듣기]

     

    같이 듣기 좋은 노래

    김범룡 - 인생길 [가사/듣기/노래]

     

    김범룡 - 인생길 [가사/듣기/노래]

    김범룡 - 인생길 '인생길'은 2022년 5월 2일에 발매된 가수이자 탁월한 싱어송라터인 김범룡의 정규 9집 앨범인 [인생길] 타이틀 곡입니다. '인생길'은 조윤선 작사, 김범룡 작곡, 조윤선 편곡의 록

    kpopsong.tistory.com

    김신우 - 귀거래사 [가사/듣기/노래]

     

    김신우 - 귀거래사 [가사/듣기/노래]

    김신우 - 귀거래사(歸去來辭) '귀거래사'는 1999년에 발매된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김신우의 정규 4집 앨범인 [귀거래사(歸去來辭)] 타이틀 곡입니다. '귀거래사'는 김신우가 직접 작사, 작곡을

    kpopsong.tistory.com

    진시몬 - 보약같은 친구 [가사/듣기/노래]

     

    진시몬 - 보약같은 친구 [가사/듣기/노래]

    진시몬 - 보약 같은 친구 '보약 같은 친구'는 2012년 10월 12일에 발매된 성인가요계의 보약 같은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진시몬의 디지털 싱글 앨범 [보약 같은 친구] 타이틀 곡입니다. '보약 같

    kpopsong.tistory.com

    윤태규 - 마이웨이 (My Way) [가사/듣기/노래]

     

    윤태규 - 마이웨이 (My Way) [가사/듣기/노래]

    윤태규 - My Way (마이웨이) '마이웨이 (My Way)'는 2002년 1월 1일에 발매된 가수 윤태규의 정규 4집 앨범 [A Period Of Lassitude] 수록곡이자, 2005년 5월 1일에 발매된 정규 앨범 [2005 My Way] 수록곡입니다. '마

    kpopsong.tistory.com

    김정호, 소명 - 최고 친구 [가사/듣기/노래]

     

    김정호, 소명 - 최고 친구 [가사/듣기/노래]

    김정호, 소명 - 최고 친구 / 2017 '최고 친구'는 2017년 12월 20일에 발매된 앨범 [최고 친구] 타이틀 곡으로 트로트 가수 소명과 가수이자 작곡가인 김정호가 함께 부른 노래입니다. '최고 친구'는 김

    kpopsong.tistory.com

     

     

    김범룡 - 나의 소원 [가사]

     

    후회 없이 살아왔었다고
    아직은 더 할 수 있다고
    세상 향해 외쳐 보지만
    돌아오는 건 메아리뿐

    주는 대로 살기보다는
    이루려는 욕망 있기에
    침묵 속에 작은 꿈들을
    키워 나가며 날 믿었지

    세월 지난 뒤 작은 것 하나
    내 힘으로 할 수 없을 때
    그때 인생이란
    이런 것이다 말할 수 있을까

    야야야 오늘이 가네
    야야야 내일이 오네
    야야야 소원이 있다면
    나만의 향기 남기고 싶어

    얼어붙은 지난 시간들
    벗어나고 싶었었기에
    누구보다 먼저 일어나
    태양 앞에서 맹세했지

    세월 지난 뒤 작은 것 하나
    내 힘으로 할 수 없을 때
    그때 인생이란 이런 것이다
    말할 수 있을까

    야야야 오늘이 가네
    야야야 내일이 오네
    야야야 소원이 있다면
    나만의 향기 남기고 싶어

    언제 가는 가야 할 하늘을 두고
    세상이 야속하다
    말하긴 싫어

    야야야 낙엽 지는 가을이 가네
    야야야 꽃이 피는 봄이 또 오네
    야야야 내생에 소원이 있다면
    나만의 향기 남기고 싶어

     

     

    김범룡 - 나의 소원 / 2003

    김범룡---나의-소원
    김범룡 - 나의 소원

    앨범명 : 김범룡 2003

    발매일 : 2003. 11. 04

    레이블 : 서울음반

     

    - 수록곡 -

    1. 돈키호테
    2. 왜 날...
    3. 사랑의 진실
    4. 나의 소원
    5. 전생의 사랑
    6. 행복해줘
    7. 미안해요
    8. 질주
    9. 나의 천사
    10. 사랑의 진실 (MR)
    11. 돈키호테 (M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