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 사랑쟁이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트로트 ♥ 성인가요

김수찬 - 사랑쟁이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김수찬 - 사랑쟁이

     

    '사랑쟁이'는 2023년 3월 20일에 발매된 인기 트로트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김수찬의 정규 앨범인 [김수찬 1집 "공존"] 타이틀 곡입니다.

     

    '사랑쟁이'는 탁월한 싱어송라이터답게 김수찬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한 곡으로, 발랄하고 정겨운 노랫말과 흥겹고 경쾌한 리듬 그리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노래입니다.

     

    김수찬은 1994년 서울 출생으로, 2012년 싱글 앨범인 '오디션'으로 데뷔하였고, 2020년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0위에 오르며 인기 가수가 되었습니다.

     

     

    김수찬 - 사랑쟁이 [라이브]

     

     

    김수찬 - 사랑쟁이 [듣기]

     

     

    김수찬 - 사랑쟁이 [가사]

     

    나는 사랑쟁이
    예나 지금이나 나는 변치않는
    한결같이 뛰는 심장
    나는 사랑쟁이
    골목대장 개구쟁이
    친구들 사랑도 받았었지
    나팔바지 통기타로
    새침떼기 사랑도 받았었지
    우리 우정 변치말자
    우리 사랑 변치말자
    그런 사랑들이 나에게도 있었지 아마
    사랑쟁이
    나는 사랑쟁이
    예나 지금이나 나는 변치않는
    한결같이 뛰는 심장
    나는 사랑쟁이

    골목대장 말썽쟁이
    회초리 사랑도 받았엇지
    연애편지 상사병에
    가슴아픈 사랑도 받았었지
    우리 우정 변치말자
    우리 사랑 변치말자
    그런 사랑들이 나에게도 있었지 아마
    사랑쟁이
    나는 사랑쟁이
    예나 지금이나 나는 변치않는
    한결같이 뛰는 심장
    나는 사랑쟁이
    세월이가도
    변치않는
    예나 지금이나 결코 변치않는
    한결같이 뛰는 심장
    나는 사랑쟁이
    나는 사랑쟁이

     

    최윤하 - 외로운 술잔 [가사/듣기/노래]

     

    최윤하 - 외로운 술잔 [가사/듣기/노래]

    최윤하 (성빈) - 외로운 술잔 '외로운 술잔'은 2023년 1월 17일에 방송된 MBN 오디션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에서 1:1 라이벌전에서 트로트 가수인 최윤하가 부른 노래입니다. '외로운 술잔'은

    kpopsong.tistory.com

    정동원 - 여백 [가사/듣기/노래]

     

    정동원 - 여백 [가사/듣기/노래]

    정동원 - 여백 '여백'은 2020년 3월 12일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무대 1라운드 작곡가 미션에서 정동원이 부른 노래입니다. '여백'은 우리에게는 '존재의 이유

    kpopsong.tistory.com

    박서진 - 지나야 [가사/듣기/노래]

     

    박서진 - 지나야 [가사/듣기/노래]

    박서진 - 지나야 '지나야'는 2023년 3월 3일에 발매된 신세대 트로트 가수이자 '장구의 신' 박서진의 미니 앨범 (EP) [춘몽] 타이틀 곡입니다. '지나야'는 가요계 레전드이자 작곡가로서도 뛰어난 능

    kpopsong.tistory.com

    영탁 - 폼미쳤다 [가사/듣기/노래]

     

    영탁 - 폼미쳤다 [가사/듣기/노래]

    영탁 - 폼 미쳤다 '폼미쳤다'는 2023년 8월 1일에 발매된 대세 트로트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영탁'의 정규 2집 앨범 [FORM] 타이틀 곡입니다. '폼미쳤다'는 영탁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

    kpopsong.tistory.com

    황영웅 - 함께해요 [가사/듣기/노래]

     

    황영웅 - 함께해요 [가사/듣기/노래]

    황영웅 - 함께해요 '함께해요'는 2023년 10월 28일에 발매된 인기 트로트 가수인 황영웅의 첫 번째 미니 앨범 (EP)인 [가을, 그리움] 수록곡인 '꽃구경'과 함께 더블 타이틀 곡입니다. '함께해요'는 황

    kpopsong.tistory.com

     

    김수찬 - 사랑쟁이 / 2023

    김수찬---사랑쟁이
    김수찬 - 사랑쟁이

    앨범명 : 김수찬 1집 "공존"

    발매일 : 2023. 03. 20

     

    - 수록곡 -

    1. Intro
    2. 솔직 이별
    3. 내가 울지 않는 이유
    4. 사랑쟁이
    5. 친구야
    6. 지나가네
    7. 그 사람 처럼
    8. 나는 날 떠나지 않는다
    9. 솔직 이별 (Inst.)
    10. 사랑쟁이 (In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