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찬 - 당신도 울고 있네요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Pop 1980

김종찬 - 당신도 울고 있네요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김종찬 - 당신도 울고 있네요

     

    '당신도 울고 있네요'는 1987년 10월 30일에 발매된 가수 김종찬의 정규 2집 앨범 [사랑이 저만치 가네 / 떠나는 길목에서 / 잊어야지 잊어야 해 / 토요일은 밤이 좋아] 수록곡입니다.

     

    '당신도 울고 있네요'는 박건호 작사, 최종혁 작곡의 팝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김종찬의 허스키하면서 잔잔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노래로 히트를 하였습니다.

     

    김종찬의 2집 앨범의 타이틀 곡인 '사랑이 저만치 가네'와 수록곡인 '토요일은 밤이 좋아', '당신도 울고 있네요' 등이 크게 히트하며 3곡 모두 KBS 가요톱텐 1위를 차지하면서 김종찬은 스타 가수가 되었습니다.

     

     

    김종찬 - 당신도 울고 있네요 [라이브]

     

     

    김종찬 - 당신도 울고 있네요 [듣기]

     

     

    김종찬 - 당신도 울고 있네요 [가사]

     

    당신은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찻잔에 어리는 추억을 보며
    당신도 울고 있네요

    이렇게 만나게 될 줄을
    그 누가 알았던가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한때는 당신을 미워했지요
    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 때면
    나 혼자 방황했었죠

    당신도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한때는 당신을 미워했지요
    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 때면
    나 혼자 방황했었죠

    당신도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조하문 - 이 밤을 다시 한번 [가사/듣기/노래]

     

    조하문 - 이 밤을 다시 한번 [가사/듣기/노래]

    조하문 - 이 밤을 다시 한번 / 1987. 1집 '이 밤을 다시 한번'은 1987년 8월 15일에 발매된 싱어송라이터인 조하문의 1집 솔로 데뷔 앨범 [이 밤을 다시 한번/눈 오는 밤] 타이틀 곡입니다. 조하문은 연

    kpopsong.tistory.com

    최호섭 - 세월이 가면 [가사/듣기/노래]

     

    최호섭 - 세월이 가면 [가사/듣기/노래]

    최호섭 - 세월이 가면 / 1988. 1집 '세월이 가면'은 1988년 3월 30일에 발매된 가수 최호섭의 1집 데뷔 앨범 [바람아 불어 / 세월이 가면 / 회색의 계절] 타이틀 곡이자 최호섭의 대표곡입니다. '세월이

    kpopsong.tistory.com

    이문세 - 사랑이 지나가면 [가사/듣기/노래]

     

    이문세 - 사랑이 지나가면 [가사/듣기/노래]

    이문세 - 사랑이 지나가면 '사랑이 지나가면'은 1987년 3월 10일에 발매된 MC, DJ 겸 가수인 이문세의 정규 4집 앨범이자 한국 대중음악 명반인 [사랑이 지나가면 / 깊은 밤을 날아서] 타이틀 곡입니

    kpopsong.tistory.com

    전원석 - 떠나지마 [가사/듣기/노래]

     

    전원석 - 떠나지마 [가사/듣기/노래]

    전원석 - 떠나지마 '떠나지 마'는 1986년 12월 21일에 발매된 가수 전원석의 정규 솔로 1집 앨범인 [떠나지마] 동명의 타이틀 곡입니다. '떠나지 마'는 부활의 '희야', 바람꽃의 '비와 외로움' 등을 작

    kpopsong.tistory.com

    유재하 - 사랑하기 때문에 [가사/듣기/노래]

     

    유재하 - 사랑하기 때문에 [가사/듣기/노래]

    유재하 -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하기 때문에'는 1987년 8월 20일에 발매된 싱어송라이터인 유재하의 1집 앨범이자 유작 앨범인 [사랑하기 때문에] 타이틀 곡입니다. 유재하의 앨범 [사랑하기 때문

    kpopsong.tistory.com

     

     

    김종찬 - 당신도 울고 있네요 / 1987

    김종찬---당신도-울고-있네요
    김종찬 - 당신도 울고 있네요

    앨범명 : 김종찬 2집

    사랑이 저만치 가네 / 토요일은 밤이 좋아

    발매일 : 1987. 10. 30

    레이블 : 신세계 레코드사

     

    - 수록곡 -

    Side 1
    1. 사랑이 저만치 가네
    2. 잊어야지 잊어야해
    3. 헤어지기 싫어요
    4. 까만 눈동자
    5. 눈물은
    6. 슬픈 이별
    7. 건전가요

    Side 2 
    1. 토요일은 밤이 좋아
    2. 떠나는 길목에서
    3. 그림자 하나
    4. 당신도 울고 있네요
    5. 슬프기때문에 더욱 아름다운 이야기
    6. 순결한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