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연 - 유일한 사람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트로트 ♥ 성인가요

김혜연 - 유일한 사람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김혜연 - 유일한 사람

     

    '유일한 사람'은 1999년 3월 28일에 발매된 트로트 가수인 김혜연의 신곡들과 히트곡들을 수록한 컴필레이션 앨범인 [김혜연 Best 1] 타이틀 곡입니다.

     

     

    '유일한 사람'은 서판석 작사, 정성근 작곡의 흥겹고 신나는 멜로디의 트로트 곡으로, 서로 감싸고 지켜주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노래하는 가사로 결혼식 축가에 자주 불리는 노래입니다.

     

    김혜연은 1971년 인천 출생으로 1992년 예명 김나현으로 '꿈속에서도 먼 그대'로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1993년 이호섭 작곡의 '바보 같은 여자'로 트로트로 전향하였습니다.

     

    김혜연의 대표곡으로는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간 큰 남자', '서울 공화국', '참아주세요', '예쁜 여우', '유일한 사람' 등이 있습니다.

     

     

    김혜연 - 유일한 사람 [라이브]

     

     

     

    김혜연 - 유일한 사람 [듣기]

     

     

    김혜연 - 유일한 사람 [1999]

    김혜연---유일한 사람
    김혜연 - 유일한 사람

    앨범명 : 김혜연 Best 1

    발매일 : 1999. 03. 28

     

    - 수록곡 -

    1. 유일한 사람
    2. 어디 갔을까
    3. 서울대전대구부산
    4. 서울, 평양 반나절
    5. 바보 같은 여자
    6. 간 큰 남자
    7. 더 늦기 전에
    8. 예쁜 여우
    9. 나의 아버지
    10. 이별은 아니야
    11. 다이어트
    12. 불꽃놀이
    13. 백두산천지
    14. 서울공화국
    15. 해변을 걸어요
    16. 목포와 벳부
    17. 뛰어봐

     

     

    김혜연 - 유일한 사람 [가사]

     

    그대는 나의 모자람을 미소로
    채워주고 감싸주는 유일한 사람
    그대는 나의 마음속에 해가 뜨고
    지는지를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
    가는 길이 아무리 험하고 멀어도
    우리 서로를 지켜주리라
    내가 기뻐 할때도 내가 슬퍼 할때도
    언제난 내 곁에 있어줄 사람
    내가 외로울때도 내가 아파할때도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

    그대는 나의 모자람을 미소로
    채워주고 감싸주는 오직한 사람
    그대는 나의 마음속에 비가오고
    개는지를 알고 있는 오직 한 사람
    누구하나 힘들고 지치고 아프면
    우리 서로를 업어 주리라
    내가 기뻐 할때도 내가 슬퍼 할때도
    언제난 내 곁에 있어줄 사람
    내가 외로울때도 내가 아파할때도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

     

    장윤정 - 꽃 [가사/듣기/노래]

     

    장윤정 - 꽃 [가사/듣기/노래]

    장윤정 - 꽃 '꽃'은 2005년 5월 10일에 발매된 장윤정의 정규 2집 앨범인 [짠짜라] 수록곡으로, 2005년 10월 31일에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버전의 '꽃'이 싱글로도 발매되었습니다. '꽃'은 정인 작사, 임

    kpopsong.tistory.com

    김용임 - 부초같은 인생 [가사/듣기/노래]

     

    김용임 - 부초같은 인생 [가사/듣기/노래]

    김용임 - 부초같은 인생 / 2011 '부초같은 인생'은 2011년 9월 23일에 발매된 트로트 가수 김용임의 정규 앨범 [부초같은 인생]의 동명 타이틀 곡입니다. '부초같은 인생'은 가수 방실이의 '서울탱고'

    kpopsong.tistory.com

    유지나 - 미운 사내 [가사/듣기/노래]

     

    유지나 - 미운 사내 [가사/듣기/노래]

    유지나 - 미운 사내 '미운 사내'는 2015년 9월 1일에 발매된 국악인 겸 트로트 가수인 유지나의 디지털 싱글 앨범인 [유지나 One's Love 1.5 Single Album] 타이틀 곡입니다. '미운 사내'는 나훈아 작사, 정

    kpopsong.tistory.com

    윤수현 - 천태만상 [가사/듣기/노래]

     

    윤수현 - 천태만상 [가사/듣기/노래]

    윤수현 - 천태만상 '천태만상'은 2014년 3월 5일에 발매된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정규 1집 데뷔 앨범 [윤수현 정규 1집] 수록곡입니다. '천태만상'은 노상곤 작사, 작곡의 트로트 곡으로 각종 직업을

    kpopsong.tistory.com

    금잔디 - 오라버니 [가사/듣기/노래]

     

    금잔디 - 오라버니 [가사/듣기/노래]

    금잔디 - 오라버니 '오라버니'는 2012년 12월 4일에 발매된 트로트 가수 금잔디 (박수연)의 정규 2집 앨범인 [오라버니 / 사랑껌] 타이틀 곡입니다. '오라버니'는 가수 겸 탁월한 작사, 작곡가인 추가

    kpops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