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 나는 자연인이다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트로트 ♥ 성인가요

박현빈 - 나는 자연인이다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박현빈 - 나는 자연인이다 (MBN '나는 자연인이다' 삽입곡)

     

    '나는 자연인이다'는 2018년 1월 16일에 발매된 인기 트로트 가수인 박현빈의 미니 앨범 (EP) [평창에서 한 판 붙자] 수록곡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는 박현빈, 이정인, 박성우 작사, 이춘석 작곡의 트로트 곡으로, 일상에 지치고 힘겨운 사람들을 위로해 주고 쉬게 해주는 노래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는 자연을 노래한 노랫말과 밝고 경쾌한 멜로디 그리고 박현빈의 시원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박현빈 - 나는 자연인이다 [라이브]

     

     

    박현빈 - 나는 자연인이다 [듣기]

     

     

    박현빈 - 나는 자연인이다 [가사]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가슴이 뛴다 내 가슴이 뛴다 
    거친 세상 응어리진 내 마음 

    인생의 봄날이 찾아왔네 
    돈 있으면 뭐하고 
    집 좋으면 뭐하냐 

    야호 야호 메아리가 울리는 곳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가슴이 뛴다 내 가슴이 뛴다 
    모진 세상 흘러버린 내 눈물 

    또 한번 청춘이 찾아왔네 
    흙이 좋아 나무가 좋아 
    물맛이 최고야 

    야호 야호 메아리가 울리는 곳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야호 야호 메아리가 울리는 곳 
    야호 야호 나는 자연인이다 
    나는 자연인이다 
    나는 자연인이다

    박현빈 - 샤방샤방 [가사/듣기/노래]

     

    박현빈 - 샤방샤방 [가사/듣기/노래]

    박현빈 - 샤방샤방 '샤방샤방'은 2008년 7월 22일에 발매된 트로트계의 황태자로 불리는 가수 박현빈의 정규 2집 앨범인 [샤방샤방] 동명의 타이틀 곡입니다. '샤방샤방'은 김지환, 임영 작사 김지

    kpopsong.tistory.com

    김용임 - 내장산 [가사/듣기/노래]

     

    김용임 - 내장산 [가사/듣기/노래]

    김용임 - 내장산 '내장산'은 2013년 6월 25일에 발매된 대세 트로트 가수인 김용임의 디지털 싱글 앨범인 [내장산] 타이틀 곡입니다. '내장산'은 고순옥 작사, 이호섭 작곡의 트로트 곡으로, 경쾌하

    kpopsong.tistory.com

    김성환 - 약장수 [가사/듣기/노래]

     

    김성환 - 약장수 [가사/듣기/노래]

    김성환 - 약장수 '약장수'는 2024년 1월 23일에 발매된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만능 엔터태이너 김성환의 디지털 싱글 앨범인 [약장수] 타이틀 곡입니다. '약장수'는 이건우, 송광호 작사, 송광

    kpopsong.tistory.com

    장민 - 조약돌 사랑 [가사/듣기/노래]

     

    장민 - 조약돌 사랑 [가사/듣기/노래]

    장민 - 조약돌 사랑 '조약돌 사랑'은 2000년 5월 1일에 발매된 트로트 가수인 장민의 정규 앨범인 장민 2001 [조약돌 사랑 / 사랑합니다] 수록곡입니다. '조약돌 사랑'은 박성훈, 작사, 박성훈 작곡의

    kpopsong.tistory.com

    김정호, 소명 - 최고 친구 [가사/듣기/노래]

     

    김정호, 소명 - 최고 친구 [가사/듣기/노래]

    김정호, 소명 - 최고 친구 / 2017 '최고 친구'는 2017년 12월 20일에 발매된 앨범 [최고 친구] 타이틀 곡으로 트로트 가수 소명과 가수이자 작곡가인 김정호가 함께 부른 노래입니다. '최고 친구'는 김

    kpopsong.tistory.com

     

     

    박현빈 - 나는 자연인이다 / 2018

    박현빈---나는-자연인이다
    박현빈 - 나는 자연인이다

    앨범명 : 평창에서 한 판 붙자

    발매일 : 2018. 01. 16

     

    - 수록곡 -

    1. 평창에서 한 판 붙자 / 박현빈, 윤수현
    2. 나는 자연인이다 

    (MBN '나는 자연인이다' 삽입곡)
    3. 손님 온다 / 윤수현
    4. 평창에서 한 판 붙자 (MR)
    5. 나는 자연인이다 (MR)
    6. 손님 온다 (M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