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희 (한울타리) - 그대는 나의 인생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트로트 ♥ 성인가요

최진희 (한울타리) - 그대는 나의 인생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한울타리 - 그대는 나의 인생

     

    '그대는 나의 인생'은 1983년 9월 10일에 서라벌 레코드사에서 발매된 혼성 밴드 한울타리의 정규 1집 앨범인 [눈물의 승차권 / 그대는 나의 인생] 수록곡입니다.

     

    '그대는 나의 인생'은 박건호 작사, 김희갑 작곡의 성인 취향의 발라드 곡으로, 1983년에 방영된 정윤희, 노주현 등이 출연한 KBS 2TV 드라마 '청춘 행진곡'의 삽입곡으로 쓰이면서 크게 히트를 하였습니다.

     

    한울타리의 보컬인 최진희와 베이스 기타 허영래가 부른 '그대는 나의 인생'이 크게 히트를 하며 최진희는 솔로로 전향을 하였고, 1984년에 발표한 김희갑이 작곡한 '사랑의 미로'가 크게 히트하며 스타 가수가 되었습니다.

     

     

    한울타리 - 그대는 나의 인생 [라이브]

     

    한울타리 - 그대는 나의 인생 [듣기]

     

     

    한울타리 - 그대는 나의 인생 [가사]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비밀이 없어요
    꿈과 사랑을 나누어요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아직은 아쉬움도 있지만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우리는 선택했어요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모든 것 다 주어요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아직은 아쉬움도 있지만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우리는 선택했어요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모든 것 다 주어요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같이 듣기 좋은 노래

    현철 -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가사/듣기/노래]

     

    현철 -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가사/듣기/노래]

    현철 -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은 1982년 12월 15일에 아세아 레코드에서 발매된 '현철과 벌떼들'의 4집 앨범인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 마음은 하나] 타이틀 곡입니다.

    kpopsong.tistory.com

    최진희 - 사랑의 미로 [가사/듣기/노래]

     

    최진희 - 사랑의 미로 [가사/듣기/노래]

    최진희 - 사랑의 미로 / 1984 '사랑의 미로'는 1984년 10월 30일에 발매된 가수 최진희의 솔로 데뷔 앨범 [최진희 골든앨범 / 물보라] 수록곡입니다. '사랑의 미로'의 원곡은 1976년 가수 태원이 부른 '

    kpopsong.tistory.com

    최진희 - 천상재회 [가사/듣기/노래]

     

    최진희 - 천상재회 [가사/듣기/노래]

    최진희 - 천상재회 '천상재회'는 1999년 11월에 발매된 가요계 디바이자 인기 트로트 가수인 최진희의 정규 앨범인 [최진희 7집 추억] 타이틀 곡입니다. '천상재회'는 김정욱 작사, 작곡의 곡으로,

    kpopsong.tistory.com

    최진희 - 꼬마 인형 [가사/듣기/노래]

     

    최진희 - 꼬마 인형 [가사/듣기/노래]

    최진희 - 꼬마 인형 '꼬마 인형'은 1994년 4월에 발매된 인기 트로트 가수인 최진희의 앨범인 최진희 6집 [남자에게 / 내가 만든 이별 / 침묵] 수록곡입니다.  '꼬마 인형'은 장경수 작사, 장욱조

    kpopsong.tistory.com

    최진희 (한울타리) - 눈물의 승차권 [가사/듣기/노래]

     

    최진희 (한울타리) - 눈물의 승차권 [가사/듣기/노래]

    최진희 - 눈물의 승차권 '눈물의 승차권'은 1983년 9월 10일에 서라벌 레코드사에서 발매된 가수  최진희가 속해 있던 그룹 한울타리의 정규 1집 앨범인 [눈물의 승차권 / 그대는 나의 인생] 타이

    kpopsong.tistory.com

     

     

    한울타리 - 그대는 나의 인생 / 1983

    한울타리---그대는-나의-인생
    한울타리 - 그대는 나의 인생

    앨범명 : 김희갑 작곡집

    눈물의 승차권 / 그대는 나의 인생

    발매일 : 1983. 09. 10

    레이블 : 서라벌 레코드

     

    - 수록곡 -

    Side 1
    1. 눈물의 승차권
    2. 그대는 나의 인생
    3. 사랑의 길목
    4. 여심
    5. 비 되어 내려다오

    Side 2
    1. 떠나 주세요
    2. 사랑하기 때문에
    3. 당신의 초상
    4. 작은 연인들
    5. 그대와 함께 이 밤을
    6. 시장에 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