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한일가왕전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K-트로트 ♥ 성인가요

전유진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한일가왕전 [가사/듣기/노래]

by blueme"."

목차


    전유진(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2024년 4월 30일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인 ‘한일가왕전’ 5회 '1대 1 현장 지목전'에서 감성 천재 전유진이 부른 노래입니다.

     

    '현역가왕' 국가대표 TOP 7에서 1위를 차지한 전유진은,  'TROT GIRLS JAPAN'에서 일본 국가대표 톱 7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한 '우타고코로 리에'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열창한 전유진은 애절한 목소리를 담아 짙은 감성을 보여주며 깊은 여운과 감동을 느끼게 해주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국내 대표적인 소울 가수인 임희숙이 1984년에 발표한 노래로 박창우 작사, 작곡의 발라드 곡으로, 꾸준히 애청되고 있는 명곡입니다.

     

     

    전유진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한일가왕전]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에
    살빛 낯달이 슬퍼라​

    오래토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것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에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 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

     

     

    관련 노래 듣기

     

    김다현 - 츠가루 해협의 겨울 풍경(津軽海峡冬景色) / 한일가왕전 [가사/듣기/노래]

     

    김다현 - 츠가루 해협의 겨울 풍경(津軽海峡冬景色) / 한일가왕전 [가사/듣기/노래]

    김다현 - 츠가루 해협의 겨울 풍경 / 한일가왕전 '츠가루 해협의 겨울 풍경'은 2024년 4월 30일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인 ‘한일가왕전’ 5회 '1대 1 현장 지목전'에서 트로트 천재 김

    kpopsong.tistory.com

    린 - 삼천포 아가씨 / 한일가왕전 [가사/듣기/노래]

     

    린 - 삼천포 아가씨 / 한일가왕전 [가사/듣기/노래]

    린 - 삼천포 아가씨 / 한일가왕전 '삼천포 아가씨'는 2024년 4월 30일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인 ‘한일가왕전’ 5회 '1대 1 현장 지목전'에서 가수 린이 부른 노래입니다. '현역가왕' 국가대표 T

    kpopsong.tistory.com

    별사랑 - 너무합니다 / 한일가왕전 [가사/듣기/노래]

     

    별사랑 - 너무합니다 / 한일가왕전 [가사/듣기/노래]

    별사랑 - 너무합니다 '너무합니다'는 2024년 4월 30일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인 ‘한일가왕전’ 5회 '1대 1 현장 지목전'에서 가수 별사랑이 부른 노래입니다. '현역가왕' 국가대표 TOP 7에서

    kpopsong.tistory.com

    마이진 - 갈무리 [가사/듣기/노래]

     

    마이진 - 갈무리 [가사/듣기/노래]

    마이진 - 갈무리 / 한일가왕전 '갈무리'는 2024년 4월 30일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인 ‘한일가왕전’ 5회 '1대 1 현장 지목전'에서 마이진이 부른 노래입니다. '현역가왕' 국가대표 T

    kpopsong.tistory.com

    박혜신(패티김) -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람 / 한일가왕전 [가사/듣기/노래]

     

    박혜신(패티김) -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람 / 한일가왕전 [가사/듣기/노래]

    박혜신(패티김) -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람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람'은 2024년 4월 30일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인 ‘한일가왕전’ 5회 '1대 1 현장 지목전'에서 가수 박혜신이 부른 노래입니다. '

    kpopsong.tistory.com

     

    전유진

    전유진--내-하나의-사람은-가고
    전유진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